콘텐츠로 건너뛰기

부산줄눈 서면아이파크 케라폭시 폴리우레아 줄눈 개별 시공

신뢰를 얻었다는 것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가슴 벅찬 것이다.

특히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식이 부모에게 소개를 한다는 것은 어지간한 신뢰를 얻지 않으면 힘든 일이다.

줄눈시공의 표준이 되는 디아트

서면아이파크 입주민이라면서 줄눈시공 문의 전화가 왔다.

디아트의 웹사이트를 정독하지 않고는 도저히 할 수 없는 질문들을 하셨다.

줄눈시공의 경험을 토대로 깊이 고민하고 작성하는 글이기에 어떠한 질문에도 막힘없이 진솔하게 답변을 드렸다.

  • 욕실 만큼은 에폭시 줄눈을 추천하는 이유
  • 실리콘오염방지는 추천하지 않는 이유
  • 폴리우레아 줄눈시공시 유지, 관리하는 방법
  • 탄성코트 시공시 요구해야 할 사항
  • 입주시 최우선 선택 품목 순위
  • 제대로 된 공동구매의 의미
  • 디아트의 사무실 주소 및 사업자등록증

모든 궁금증이 해소되었는지 상당히 만족해 하시며 최종적으로 줄눈시공을 의뢰하셨다.

서면아이파크 입주자 모임 밴드에도 디아트의 웹사이트를 소개해 주셨는데 그 이후 사이트 방문자 수도 급증하고 다른 세대도 추가로 줄눈시공을 계약 했다.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아들이 소개해준 줄눈시공업체 디아트

이번 줄눈시공 작업 세대는 처음 문의하신 고객이 아니라 아들이 디아트의 웹사이트를 보고 어머님께 추천한 세대다.

아들도 같은 아파트에 입주를 하는데 입주 시기가 달라서 당신께서 먼저 줄눈시공을 의뢰하셨단다.

이 고객도 긴 시간 상담 후 결정을 하셨는데 앞서 문의하신 분과 같은 말씀을 하셨다.

자신감이 있어 보이고 신뢰가 간다

어쩌면 당연히 들어야 하는 말이지만 줄눈 시공자라면 누구나 듣고 싶은 말이기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하게 만드는 말씀이다.

비록 말씀을 드리지는 않았지만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곳까지 신경써서 시공했다.

당신들 탓이 아님에도 혼자서 점심도 굶고 일한다고 도시락까지 손수 사다 주시니 어찌 최선을 다하지 않을 수 있을까?

아차~! 싱크볼 테두리를 못해 드리고 나왔다.

다음주 방문때 가서 봐 드려야겠다.

공용욕실은 케라폭시 줄눈 나머지 폴리우레아 줄눈 시공

에폭시 줄눈의 장점은 알지만 전체를 시공하기에는 나름의 사정이 있어 주로 사용할 것 같은 공용욕실만 케라폭시로 시공을 하기로 했다.

<케라폭시로 시공한 공용욕실 전, 후>

<폴리우레아로 시공한 부부욕실 전, 후>

둘의 차이가 느껴지는가?

고객께서 어제 구경하는 집을 다녀 오셨는데 회색 반짝이는 싫다고 깔끔한 흰색을 요청하셔서 더욱 분간이 쉽지 않다.

최종 결과물은 분간이 어려울지 몰라도 중간과정은 확실히 꼼꼼하게 작업했다.

가끔 폴리우레아로 줄눈시공을 하시는 분들 중에 가장자리를 전혀 정리하지 않고 벽, 테두리용 줄눈재로 처리하는 시공자도 많다.

줄눈재로 덮어 버리면 정리를 했는지 안했는지 알 수 없지만 정리를 하면 마감도 깔끔하고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적다.

특히 케라폭시로 시공을 한다면 가장자리 뿐만 아니라 변기 테두리까지 정리를 하고 작업을 해야 한다.

정리를 안하고 작업 한다면?

고객은 몰라도 나는 안다

짧지 않은 경력이라 자부하지만 여전히 부족함을 느낀다.

현장 상태, 작업 컨디션 등에 따라 아주 가끔 타일의 파손이나 기스가 발생하는 실수를 한다.

다행히 이 현장은 실수 없이 깔끔하게 시공을 완료했고 고객도 상당히 만족해 하셨다.

(사실은 다른 건 모르겠는데 깔끔해서 좋다고만 하셨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부부욕실은 케라폭시로 시공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래도 많이 사용할 것 같은 공용욕실 만이라도 케라폭시로 시공한 것을 위안으로 삼는다.

“부산줄눈 서면아이파크 케라폭시 폴리우레아 줄눈 개별 시공”의 1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APTCHA